브랜드의 가치
아직도 한국에는 브랜딩이 기업에게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 요소인지를 모르고
간과하는 경향이 짙다.
기업가치 중 브랜드 가치 비중을 한 번 보자.
코카콜라는 기업가치의 40% 가 브랜드 가치다.
이젠 장기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일에 투자해 보자.
아직도 브랜드 매니지먼트 팀이 없는가??
반성하라~!!
나부터~~!!
ㅡㅡ;;
아직도 한국에는 브랜딩이 기업에게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 요소인지를 모르고
간과하는 경향이 짙다.
기업가치 중 브랜드 가치 비중을 한 번 보자.
코카콜라는 기업가치의 40% 가 브랜드 가치다.
이젠 장기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일에 투자해 보자.
아직도 브랜드 매니지먼트 팀이 없는가??
반성하라~!!
나부터~~!!
ㅡㅡ;;
'NBC 기획국 > 초록이의 오아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끔은 (0) | 2008.03.25 |
---|---|
인터넷, 블로그의 환상에 `만신창이' (0) | 2008.03.25 |
이것이 삼성의 글로벌 파워!! (0) | 2008.03.25 |
몰디브 말레 공항 (0) | 2008.03.25 |
無에 대한 단상 (0) | 2008.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