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컴퓨팅(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1로 186 제이플라츠 8층 대표전화 : 02-2028-7010

2008/04/04 5

시를 외우는 아이

시를 외우는 아이 어제 어느 중학교에서 지각한 학생에게 매를 드는 대신 방과후 시를 외워야 하교를 할 수 있는 선생님의 이야기가 실려 제 마음을 훈훈하게 했습니다. 항상 뉴스에서는 좋은 얘기보다는 무섭고, 흉악한 범죄 이야기와, 학교에서는 자신을 체벌하는 스승의 동영상을 제보한 이야기 등 흉흉하지만.... 오랜만에 이런 뉴스가 아직은 희망이 있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했습니다. 저도 훗날 제 아이에게는 매를 들기보다는 '생각의 의자'나 '시 외우기' 등으로 순수하고 맑게 키우고 싶네요.

그의 마음을 떠보는 문자 메시지 TEST

그의 마음을 떠보는 문자 메시지 TEST 간단한 문자 메시지로 남자들을 시험해보자. 시험에 든 남자들이 속속 보내오는 메시지에 그들의 마음이 묻어난다는 사실! 좋아해, 사랑해, 사귀자 같은 부담 100배 문장 대신 애매모호한 말투로 남자들을 유인하는 것이 포인트. 내 주위 남자들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test start! “너 때문에 힘들다… 나 어떻게 생각해?” 새로운 메시지 0개 연락이 거의 단절되어 있거나 최근 싸운 사이라면, 특별한 답장 없이 문자가 무시당하게 된다. 사실 그는 당신과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 무슨 말이야. 무슨 생각? 박**, 25세 ♥ 누나 저 여자친구 있잖아요 ㅠㅠ 김**, 24세 ♥ 얘가 노는데 술 깨게 하네, 뭘 어떻게 생각해????? 김**, 25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