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컴퓨팅(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1로 186 제이플라츠 8층 대표전화 : 02-2028-7010

2008/05/23 2

NComputing 이 권위있는 분석 기업으로부터 클라이언트 컴퓨팅 분야에서 “Cool Vender” 로 지정되다.

NComputing 이 권위있는 분석 기업으로부터 클라이언트 컴퓨팅 분야에서 “Cool Vender” 로 지정되다. “Cool Vender” 보고서에 선정된 벤더들은 혁신적이고, 영향력있고 호기심을 자아낸다. 가상 데스크탑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선두기업인NComputing은 오늘 Gartner 사의 “Cool Vender in Client Computing,2008” 보고서 (by Mark A. Margevicius, et al. - April 15, 2008). 에서 Cool Vender 리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Gartner, Inc. 사는 권위있는 기술 연구, 컨설팅 기업으로써 그들이 선정한 기업들이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고, 호기심을 유발한다고 인식하였으며, 이 보고서에서 Gartner 사는 “..

프로슈머 마케팅

프로슈머 마케팅 롯데제과는 올초 “이에 붙지 않는 자일리톨껌”을 새롭게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껌은 의치를 사용하는 노인들이 롯데제과에 “우리도 껌 좀 씹을 수 있게 해달라”고 강력하게 요청해 탄생한 소비자 제안 상품이다. 롯데제과는 껌의 주요 소비타겟이 10~20대가 대부분이여서 미처 노인들도 껌을 씹고 싶어하는다는 생각을 못했던것이다. 이처럼 내부직원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하는 제품의 아이디어나 제품의 문제점등을 소비자들이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기업의 신제품 개발 및 문제점 개선등에 참여하는 활동들이 늘어나고 있다. 고객들의 참여활동은 이제까지 단순하게 기업이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수동적인 활동에서 벗어나 기업의 직원처럼 꼼꼼하게 상품기획부터 , 생산 , 판매 및 마케팅 활동 등의 기업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