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컴퓨팅(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1로 186 제이플라츠 8층 대표전화 : 02-2028-7010

2008/03/19 4

시카고

시카고 미국 배낭여행을 했었을 때, 가장 아름답고, 사람들도 친절해서 살고싶었던 곳....누군지 모르지만 사진 정말 잘찍었다. 진짜 이런 풍경이라 시카고에 가면 꼭 시어스 타워나 행콕타워의 Observatory 에 가야한다. 위에서 3번째 사진까지는 시카고에서 가장 높은 타워인 시어스 타워에서 찍은 것 같다. 난 저 멀리 보이는 사다리꼴 모양의 반짝이는 띠가 둘러져 있는 듯한 타워가 행콕타워 저 멀리 호수가 보인다. 저거 바다 아니다. ^^ 5대호 중에 하나임. (참고로 시카고는 미국 내륙의 북중부 지역에 있다.) 여기서부터 찍은 사진은 행콕타워에서 찍은 것 같다. 시어스 타워는 남쪽에 있고 행콕타워는 북쪽에 있어서 호수가 어디에 있냐를 보면 알수가 있다. 그 때 시카고 화이트 삭스가 메이저리그 월드시리..

블로그 서막을 알리며...

2008년 3월은 여러가지로 뜻깊은 달이다~ 먼저 꿈에 그리던 서울에서 직장생활하는거...ㅎㅎㅎ 사회생활 10년만에 서울로 출퇴근하고 있다. 너무 감격스럽다~ 전세계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담당하다 보니 외국어 잘하기에 욕심이 많아지고 모국어를 제외한 많은 다른 언어에 관심이 더 많이 생겼다. 올해 내가 목표로 하는 언어는 나의 업무와 관련이 있는 영어, 그리고 3년동안 반복된 중국어와 일본어 공부. 가까운 사람과 집사람(아내)은 하나만이라도 잘하라고 하는데, 위의 3개 언어는 내나이 40전까지 꼭 완성하고 싶다. 중국어와 일본어는 EBS 라디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는데 3년동안 매 3월부터 시작한후 열심히 하지 못하고 여러가지 핑계로 인해로 흐지부지 되었다. 더이상 같은 행태를 반복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