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컴퓨팅(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1로 186 제이플라츠 8층 대표전화 : 02-2028-7010

NBC 시사국/생활 속 엔컴퓨팅

세계의 경찰서들이 엔컴퓨팅 솔루션으로 컴퓨팅 비용을 절감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6. 17. 17:50

세계의 경찰서들이 엔컴퓨팅 솔루션으로 컴퓨팅 비용을 절감

- 집행 기관들이 버츄얼 데스크탑 솔루션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츄얼 데스크탑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선두 기업인 엔컴퓨팅은 세계의 경찰서에 자사 솔루션을 적용시켰다고 발표했습니다. 집행,DB 로의 접근, 전자 커뮤니케이션, 정보 관리 소프트웨어 등의 중앙 집중화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컴퓨터들은 중요합니다. 집행 기관을 위한 새로운 도구들은 효율성이 증가하는 반면, IT 비용과 예산은 엄격하게 정해져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아시아와 미국에 걸친 집행 기관들은 IT 비용을 줄이면서도, 컴퓨터 자리를 많이 만들 있는 엔컴퓨팅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실행하지 않는데 켜져있는 데스크탑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직원들을 위해 컴퓨팅 접속을 줄이지 않고 컴퓨팅 전력을 통합 정리하길 원했습니다.” 플로리다에 있는 West Melbourne 경찰서의  IT 지원 기술자인 John Barbuto 씨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무실의 PC 수를 줄이는 반면, 실제 컴퓨팅을 있는 버츄얼 머신을 실행할 있는 엔컴퓨팅이라는 좋은 솔루션을 발견했습니다. “

 유지보수하고, 지원해줘야 실제 컴퓨터가 거의 없다는 것은 매우 효율적입니다.”

 

보안 문제 때문에 익명을 요구한 서울에 있는 경찰서는 보안상의 이유로 사무 관리시스템이 인터넷이 되지 않는데, 엔컴퓨팅이 안전한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여 매우 좋다고 말합니다.   경찰서는 엔컴퓨팅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4배의 컴퓨팅 환경을 만드는 반면, 비용은 오히려 줄어들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다른 경찰서도 추가적인 IT 예산 없이 엔컴퓨팅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컴퓨팅 환경을 증가시켰습니다.

 

엔컴퓨팅 솔루션은 아주 간단한 사실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PC 대다수가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들을 사용하기에는 컴퓨터 능력의 아주 작은 부분만을 사용할 뿐일 정도로 매우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엔컴퓨팅의 가상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는 이러한 사용하지 않는 부분을 활용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그것을 공유하게 줍니다. 사용자의 모니터, 키보드와 마우스는 작고 영구적인 엔컴퓨팅 액세스 장치를 통해 공유 PC 연결됩니다. 액세스 장비 자체는 CPU, 메모리나 다른 부품들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매우 작고, 영구적이며, 도입하거나 유지보수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는 엔컴퓨팅 소프트웨어로부터 이러한 결과를 얻게 데에 매우 만족합니다.” Barbuto 씨는 컨트롤 패널은 사용하기 매우 간단하고, 어떤 사용자가 로그인 했는지, 어디서 접속했는지를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여전히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할 있는 IP 주소를 있고, 심지어 재부팅하라는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원격 접속을 사용하면,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 고쳐줄 수도 있고, IT 지원 팀에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든 사용자들에게 동시에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켜 주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우리가, 추가적으로 PC 필요가 없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년도가 거의 끝나가는데, 우리의 IT 예산을 거의 소진시켰다는 것입니다.”

 

  집행기관에서의 PC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버츄얼 데스크탑 솔루션은 유연한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엔컴퓨팅의 CEO 이자 회장인Stephen Dukker씨는 말합니다. “대다수의 집행기관에서 사용되는 어플리케이션들은 요즘 PC 성능을 대부분 사용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점점 많은 기관들에서 엔컴퓨팅 데스크탑 버츄얼 솔루션을 이용해 PC 공유함으로써 컴퓨팅 비용을 줄이고 있습니다.”  

엔컴퓨팅 X300 모델은1대의 컴퓨터를 동시에 7명이 사용할 있게 해주는 반면, 엔컴퓨팅 L 시리즈는 일반 컴퓨터에서는 최대 10명까지 동시에 사용가능하며, 중간급 이상의 시스템에서는 30명까지 동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서버급 컴퓨터에서는 수백 명도 가능합니다.

 

그린 컴퓨팅에 있어 NComputing 제품들은 일반 컴퓨터들이 평균적으로 115 와트를 소모하는데 비해 사용자당 1 와트 미만의 전력만을 소모합니다. NComputing 제품들은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 없고, NComputing 제품들과 연결되어 있는 고작 대의 PC 유지보수만 필요하기 때문에 유지 보수 비용도 굉장히 낮습니다. 이미 600,000 이상의 엔컴퓨팅 제품이 세계 80여개국 15,000 기관에서 도입하였으며, 70% 컴퓨팅 비용 절감과 함께 90% 이상의 전력 소비 감소를 가져왔습니다. 예산과 소유비용 그리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상세한 것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웹사이트에 있는 엔컴퓨팅 계산기를 이용해 보세요. http://ncomputing.com/Greenadvantage.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