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컴퓨팅(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1로 186 제이플라츠 8층 대표전화 : 02-2028-7010

NBC 보도국/초록 앵커의 생생뉴스

NComputing 이 권위있는 분석 기업으로부터 클라이언트 컴퓨팅 분야에서 “Cool Vender” 로 지정되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5. 23. 10:40

 

NComputing 권위있는 분석 기업으로부터 클라이언트 컴퓨팅 분야에서 “Cool Vender” 지정되다.

 

“Cool Vender” 보고서에 선정된 벤더들은 혁신적이고, 영향력있고 호기심을 자아낸다.

 

가상 데스크탑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선두기업인NComputing 오늘 Gartner 사의 “Cool Vender in Client Computing,2008” 보고서 (by Mark A. Margevicius, et al. - April 15, 2008). 에서 Cool Vender 리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Gartner, Inc. 사는 권위있는 기술 연구, 컨설팅 기업으로써 그들이 선정한 기업들이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고, 호기심을 유발한다고 인식하였으며, 보고서에서 Gartner 사는 Client Computing Vender 들이 사용자들로 하여금 충분한 공간과, 시간, 돈을 아낄 있게 해준다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NComputing 솔루션은 오늘날의 PC 들이 너무 강력해서 대부분의 응용프로그램들이 컴퓨터 능력의 아주 작은 부분만을 사용할 뿐이라는 간단한 사실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NComputin g 가상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는 이러한 사용되지 않는 능력을 이용하여 다수의 사용자들이 동시에 그것을 공유할수 있게 줍니다. 사용자들의 모니터와 키보드, 마우스는 작고 튼튼한 NComputing 접속 단말기를 통해 공유된 PC 연결됩니다. 접속 단말기 자체는 PC 처럼 CPU, 메모리나 부속품들을 가지고 있지 않고, 튼튼하고, 강하며 적용과 유지보수가 쉽습니다.

 

“600,000 이상이 이미 사용되고 있으며, 우리의 기술은 컴퓨팅 공간에 있어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NComputing CEO이자 회장인 Stephen Dukker씨는 우리는 Gartner 발표가 전세계의 컴퓨터 기술을 많이 제공하기 위한 관심이 커질 있게 해줄 것으로 믿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1대의 PC 동시에 7명이 사용할 있도록 해주는 NComputing X300 모델에 비해 NComputing L 시리즈는 1대의 기본 컴퓨터로 10명의 사용자가 가능하게 해주며, 중상위 계열의 기업용 서버 컴퓨터에서는 30명까지 가능합니다. 그린 컴퓨팅에 있어 NComputing 제품들은 일반 컴퓨터들이 평균적으로 115 와트를 소모하는데 비해 사용자당 1 와트 미만의 전력만을 소모합니다. NComputing 제품들은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 없고, NComputing 제품들과 연결되어 있는 고작 대의 PC 유지보수만 필요하기 때문에 유지 보수 비용도 굉장히 낮습니다.

 

NComputing 이미 70여개국 15,000 이상의 조직에서 도입하였으며, 그들의 컴퓨팅 비용을 70% 낮추고, 전력소모도 90% 이상 절감하였습니다. 예산과 소유비용 그리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상세한 것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웹사이트에 있는 엔컴퓨팅 계산기를 이용해 보세요. http://ncomputing.com/Greenadvantage.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