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컴퓨팅(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1로 186 제이플라츠 8층 대표전화 : 02-2028-7010

NBC 보도국/초록 앵커의 생생뉴스

NComputing 다수의 상을 휩쓸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5. 19. 17:07


NComputing 다수의 상을 휩쓸다.

 

NComputing Wall Street Journal, CeBIT, Red Herring 등에서 일련의 상을 받으며 인정받다.

  

데스크탑 가상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공급을 이끌고 있는 NComputing 오늘 상용가능한 컴퓨팅 솔루션에 있어 분야의 상들을 휩쓸었습니다. PC 가격에 있어 혁명을 일으킴으로써, NComputing 앞선 버츄얼 솔루션은 Wall Street Journal with their prestigious Technology Innovation Award 수상했습니다.

 

IT 기획자들은 소유 비용(TCO : Total Cost of Ownership) 취득 비용을 줄이고, 기존 PC 들을 보충하기 위해 NComputing 도입하는 중입니다. 이에 데스크탑 가상화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NComputing Citrix VMware 등과 비교해 훨씬 낮은 대체 비용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미 최소 60 이상의 NComputing 제품들이 팔렸으며, 월스트리트 저널의 최고 기술 혁신상은 시장에 충격을 주기에 충분했고, 관심도 집중시켰습니다. 사실 개의 상은 IT 기술에 있어 세계에서 가장 이윤을 창출하는 CeBIT 전시회에서 인정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Computing CEO 이자 회장인 스티븐 더커는 우리의 기술은 기본적으로 자리당 $ 70 이하의 컴퓨팅 기술을 제공하여 컴퓨팅의 경제성을 바꾸는 것입니다. 우리는 상용가능한  PC 구입하지 못하는 시장에서 비용 효율성을 찾는 비즈니스의 빠른 발전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상들은 세계가 우리를 주목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우리는 Red Herring as a Top 100 award winner 수상하였습니다.”

Red Herring 혁신을 일으킬 차세대 흐름을 이끌 개척자들에게 주는 권위로써 상을 수여합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합쳐 사용자당 $70라는 것은 교육시장에서 NComputing 선호되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OLPC XO, Intel Classmate Asus Eee 같은 다른 저가 컴퓨터들과 비교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었습니다.  교육 시장에서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위한 대중지의 선두인 District Administration Reader's Choice Top 100 Products 수천개의 기업 후보들을 제치고 NComputing 선정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VARBusiness NComputing Microsoft, HP, IBM, Citrix 등과 함께 기술 리더들에게만 주는 5 골드 스타를 수여했습니다. IT World Canada NComputing ‘Top 5 Business to Watch’ 선정하였습니다. NComputing 또한 환경 친화적인 기업 카테고리에 에너지 절약과 전력 소모 절감 기술 부분에 있어서 Silicon Valley/San Jose Business Journal’s Emerging Tech awards 수상하였습니다.

 

1대의 PC 동시에 7명이 사용할 있도록 해주는 NComputing X300 모델에 비해 NComputing L 시리즈는 1대의 기본 컴퓨터로 10명의 사용자가 가능하게 해주며, 중상위 계열의 기업용 서버 컴퓨터에서는 30명까지 가능합니다. 그린 컴퓨팅에 있어 NComputing 제품들은 일반 컴퓨터들이 평균적으로 115 와트를 소모하는데 비해 사용자당 1 와트 미만의 전력만을 소모합니다. NComputing 제품들은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 없고, NComputing 제품들과 연결되어 있는 고작 대의 PC 유지보수만 필요하기 때문에 유지 보수 비용도 굉장히 낮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Computing 이미 70여개국 15,000 이상의 조직에서 도입하였으며, 그들의 컴퓨팅 비용을 70% 낮추고, 전력소모도 90% 이상 절감하였습니다. 예산과 소유비용 그리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상세한 것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웹사이트에 있는 엔컴퓨팅 계산기를 이용해 보세요.
 
http://ncomputing.com/Greenadvantage.aspx